Tuesday 13 March 2018

Mbfx 외환 시스템 포럼


MBFXSystem (Mostafa Belkhayate) 검토 방문 사이트.


2011 년 5 월 : 많은 양의 가짜 긍정적 리뷰가 제출되었습니다. FPA는이 회사에 대해 매우 높은 수준의주의를 권고합니다.


이 회사와 관련된 다른 웹 사이트에는 새로운 거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참고 : 2012-06-03. New-Trading-System의 CEO는 FPA가 MBFXSystem과 관련된 성명을 삭제하도록 고소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이 위협은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가능한 관계는 프랑스에서 제출 한 2 건의 가짜 리뷰에 의해 FPA의주의를 끌었습니다. 하나는 영국인이고 다른 하나는 미국인이라고 주장했다. 하나는이 리뷰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다른 제출 된 새 거래 시스템은 리뷰의 새 사이트로 제공됩니다. 두 사람은 Belkhayate의 지표를 판매하는 New-Trading-System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FPA는 이들 회사가 소유권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그들의 거래 방법론의 근원에는 약간의 관계가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MBFXSystem (Mostafa Belkhayate)에 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이 거래 시스템을 찾을 때까지 외환 거래를 포기했다. 나는 매일 6/7 거래에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단점은 일일 시간대에 많은 거래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시스템이 유명한 외환 거래자에 기반을두고 있음을 의심하지만 나는 틀릴 수도있다. 잘 했어.


이 시스템은 따라하기 쉽고 상대적으로 정확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돈 관리가 필요합니다, PDF 파일에 지침이 있습니다.


초보자 나 숙련자에게 이것은 수동 거래의 큰 원동력입니다.


나는 많은 시간 전에 mbfx1을 샀다. 내가 진짜 "Mostafa Belkhayate"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페이스 북에 물었을 때 그는 그것을 판매하는 회사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고, 그는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펀드 매니저이며 또한 금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Clickbank에서 97 달러의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연히, 만약 당신이 그의 리뷰를 원한다면 페이스 북에있는 그의 페이지에서 프랑스에서 무료로 공유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물론 landin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시스템을 팔지는 않습니다.


따라서이 회사는 Center of Gravity 인디케이터와 확률 적 발진기를 간단히 적용하고 이름을 변경합니다.


이 방법으로 돈을 버는 법을 알 수 없다면,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 설정을 결정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은이 지표를 통해 거래 진입 점을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실로스코프를 어디에서 가리키고 있느냐에 따라 바꿀만큼 바보라면, 다시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다시 그리기"에 대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오실레이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모릅니다.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진입 점의 중복 확인으로 Fib와 EW 및 양초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당신이하고있는 무슨을 아는 경우에, 당신은 성공적으로 어떤 시간제든지에 이것을 이용할 수있다.


나는이 공급 업체로부터 아무런 지원을받지 못했습니다. 단지 그가 점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내 대답에 응답합니다. askign 같은 질문의 6 개월 후 나는 그와 그의 제품을 포기.


아주 좋은 제품이나 스컬핑 용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의이기는 무역의 대부분은 H1 & 위에있다. M5 차트에서 거의 손실을 내지 않는다. 유일한 것은 많은 새로운 거래자들이 기다리지 않는 황금의 순간을 기다릴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운이 좋은 거래!


나는 forex에 약간 과정을 가지고 갔다 그러나 저를 위해 진짜로 돈을 벌는 것은 mbfx 체계이고 나는 또한 mbf sms를 구독하고있다, 신 그것을 사랑한다. 나는 시스템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지난 월요일에 SMS 신호를 받기 시작했다. 나의 계정은 이제 두 배가된다. 배우고 참을 수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내가 돈을 벌 수 있다면, 너도 할 수있어. 나는 이제 내가 미래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면서 매우 행복해.


나는 2 주 전에 환불을 요청했다. 그들은 돈을 다음 72 시간 안에 환불받을 것이라는 확인을 보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 다음 메일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주의하십시오.


저는 MBFX를 2 년 동안 사용해 왔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 이해하기 쉽고, 멋진 템플릿을 찾고 OK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달 전 MBFX 2로 새로운 지표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지표와 2 년 이상의 외환 경험을 통해 나를위한 킬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시스템이 1 시간 및 4 시간 차트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고 생각하지만 1 분에서 1 일 사이의 시간대에이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촛대 무늬 등을 사용한 설정을 돌아보십시오. 차트 시간 대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MBFX 시스템 V3 검토.


외화 매매, 상품 및 주식 지수 매매를 통해 이전에 경험 한 경험이있는 사람들에게 바이너리 트레이딩 옵션 기법을 개발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들은 바이너리 선택 시장에서 경험할 수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속성입니다. 이러한 부가적인 자산을 업계에 외환 거래 기법으로 개발할 수 있다면, 실제 바이너리 선택 시장 내에서 이러한 유형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경 만료시기뿐만 아니라시기와 관련하여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고유 한 처리가 이루어져야합니다.


무료로 새로운 무역 도구 및 전략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터치 :이 특정 시스템에 이상적인 에이전트는 실제로 Banc de Binary이며 지구상에서 가장 크고 안전한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Banc de Binary에서 구매 및 판매를 시작하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실제 MBFX 매매 시스템은 처음에 모스 타파 벨 하얏트를 통해 그 외환 시장을 위해 창안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기술은 바이너리 선택 시장 내에서 사용될 수있다. MBFX 매매 시스템의 기본 이론은 실제로 시장에서 커버하고 아래쪽에서 구매하기 위해 가능한 시장 커버와 밑면을 식별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 기법은 모든 외화 세트와 모든 기간 구조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대답은 4 시간의 기간에 대해 관찰됩니다.


실제 기호는 실제 그래프 아래의 기호 눈 포트 안에 실제로 표시됩니다. 실제 외화 전력량계는 원조 및 야당 피벗 요인과 일치하는 여러 윤곽을 나타냅니다. 그래프를 향해 실제 외화 미터를 사용한 다음 외화 자원이 실제 친환경 개요와 그래프에 대한 붉은 색 외곽선을 자세히 표시 할 때뿐만 아니라 센터의 실제 푸른 수집 물로 언제 돌아갈지를 결정하십시오 . 그렇게 할 수있는 외화 세트는 MBFX 시스템을 사용하여 교환해야합니다.


mbfx 시스템.


mbfx 시스템.


이것은 시장 카테고리의 일부인 Forex 포럼 내의 mbfx 시스템에 대한 토론입니다. 안녕 얘들 아 여기 intresting. I 찾을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나 자신은 단지 그것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말하고 있지 않다.


여기에 당신이 intresting. I 찾을 수있는 시스템입니다 나는 자신이 그것을 거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작동하는 말은 아니에요.


나는 1 % 미만의 매우 낮은 위험으로 그것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위험은 너무 낮아 거의 데모 거래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이 좋지만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몇 사람이 저와 함께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모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좋은 시작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돈을 벌기위한 목적으로 세리스럽게 거래를 시작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며칠 내로 어떻게 계정을 날려 버렸는지에 대한 이야기를들을 때 좋은 교훈을 얻습니다.


데모 계좌가 아닌 다른 시스템에서 완전히 검증되지 않은 시스템을 거래하는 것은 완전히 광기입니다. 즉 현명한 리스크 관리와 완전히 반대입니다!


MBFX 외환 시스템 검토.


MBFX는 수주 전에 검토를 위해 시스템을 제출할만큼 자랑 스러웠으므로 GreatTradingSystems에서 항상 기꺼이 응해주었습니다.


MBFX 거래 시스템은 단순히 MT4 지표 2 개, MT4 템플릿 1 개 및 간단한 9 페이지 PDF 설명서로 구성됩니다.


MBFX 시놉시스.


이 시스템은 구매 저가형 하이 타입 시스템이며 대부분의 거래는 반전 직후에 수행됩니다. 입국시 일정한 목표와 정류장이 있고 입국 기준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세미 기계식 시스템이지만 궁극적으로는 거래를 할 것인지, 어떤 시장을 거래 할 것인지를 선택했습니다.


매뉴얼.


시스템 제작자의 모국어는 영어가 아닐 수도 있지만, 설명서는 설정을 완전히 설명하지 못하고 그래픽과 표시기가 상당히 직선적 인 반면, 더 많은 설명이있는 것이 좋았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목표의 X %가 될 것을 제안 함에도 불구하고 무역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해 실제로 쓰여진 단어는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의견으로는 매뉴얼의 미래의 재 작성에서 언급 될 필요가있다. 운 좋게 나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만드는 예제 거래 비디오에 대한 링크를 제공 받았다.


시스템.


시스템 그 자체에 관해서. 지표는 새로운 것이 든 아니든 MT4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사람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MBFX 타이밍 표시기가 무엇인지 묻는 셀 수없이 많은 것들을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관심을 갖고있는 것이 시스템이 돈을 벌 것인지 여부만으로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MBFX는 1 시간의 시간 프레임 (어떤 시간 프레임에서 작업하는 것이 중요 함)에 90 %의 확률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보상 비율에 2 : 1 위험을 사용한다고 가정하고 있음). 한 사람이 교역을 할 수있는 시스템에서 확인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MBFX 시스템 표시기가 6 일만 돌아 오므로 1 시간 동안 모든 쌍을 보지 않고이 기간을 넘어서 테스트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몇 달 동안 차트.


또한이 통계는 한 쌍 또는 모든 쌍에 해당하는지, 그리고 어떤 기간 및 거래 수에 해당하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습니다. 내가 확인한 다양한 페어와 타임 프레임 중에서 확실히 나에게 90 %의 파업 률이 느껴지지 않았다. 그러나 입장료가 너무 높으면 보상 비율에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실제로는 별 문제가 아니며, 적어도 그것이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분석에, 나는 1 시간에 USDJPY가 표시 한 자료 도중 어떤 입장도 전혀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을주의했다 (그러나보기) 그러나 4 시간에 2 개의 무역에 손실을 일으킨. 그러나 5 분 프레임에서 이기고 손실이 균등하게 퍼집니다. 분명히 다른 짝이 더 좋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쌍으로 거래를하고 어떤 시간대에 당신 자신을 결정해야합니다.


가장 큰 걱정은 목표 가격이 항상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과 당신이 거래에 진입했을 때보 다 더 높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즉, 목표 가격은 변경되지만 정적 정지 손실은 실제 & # 8217;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 즉, 귀하의 수익금은 종종 귀하의 목표보다 적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 시스템은 좋고 간단하며 2 : 1 R : R 비율을 고수한다고 가정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돈을 버는 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선택한 시간 프레임 내에서 옆쪽 / 범위 바운드 가격 행동으로 돈을 벌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입 및 퇴출은 직선이며 새로운 상인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리고 시스템은 더 많은 상인에 대한 전문 고문으로 설립 될 수 있습니다.


크기가 다른 목표물을 가지고 있고 각 거래를 중지시키는이 같은 시스템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상 비율에 큰 위험을 감수 할 수는 있지만 목표가 크고 목표가 작을 (논리적으로 발생하는) 거래가있는 경우 손실이 거래에 발생할 경우 귀하는 보상 비율에 대한 위험. 분명히 이것은 많은 거래 시스템의 특징입니다 (MBFX보다 확실히 나 빠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생각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해 $ 97의 좋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모른다. 나는 당신이 forex, MT4 및 무역에 완전히 새로운 경우에 시작하는 좋은 장소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그것으로 돈을 벌 수있을 것이라는 점을 아무 주물 보증도다는 것을 짐작한다. 당신이 이미 잘 거래를하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그 내용에 조금 실망 할 것이고 아마도 비슷한 형태로 그 개념을 접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시스템 소매 업체가 앞으로 나아가고 모든 문제가 강조 될 것이라는 것을 완전히 알고있는 검토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좋은 변화를 가져 왔다고 말해야합니다. 많은 시스템 설계자는 자신의 시스템에 성공을위한 진정한 기초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나는 MBFX가 확실히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사용자 / 상인이 당신을 일관된 거래 시스템으로 만들 것인지 여부에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한 쌍을 선택하고, 당신은 시간 틀을 선택할 것이고, 당신은 모든 거래를 할 것인지를 선택할 것입니다. (매 시간마다 모든 거래를 수익성있게 얻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MBFX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2 년 2 월 3 일 업데이트.


우리는 MBFX가 현재 Flippa에서 사이트를 판매하는 중임을 발견했습니다. 판매 요약에서 MBFX 지표는 MBFX가 매우 어려운 지표라고 주장하지만, 전문가는이를 사용하여 차트를 읽을 수 있지만 forex 초보자가 사용하도록 변환합니다. 프로그램에 1 만 달러가 들었습니다.


필자는 이러한 지표가 기존의 무료 지표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현재의 형태로 코드화하는 데 수백 달러의 비용이 소요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리뷰가 MBFX 웹 사이트를 구매하려는 누군가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를 원치 않으므로이 내용을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MBFX 시스템은 어떤 쌍으로 작동합니까?


이 시스템은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쌍에서 작동합니다. 그것은 또한 골드와 주식을 위해 작동합니다.


95 %의 통화 쌍과 GOLD 및 주식은 MBFX 시스템을 존중합니다.


MBFX 타이밍은 나의 비밀 지표입니다. MBFX 타이밍은 당신에게 적절한 순간을 제공합니다.


다른 거래 시스템 검토를 확인하십시오.


11 응답.


우리는 시스템을 계속 모니터링하여 설계자가 말하는 것처럼 90 %의 파업 비율이 정확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지난 며칠 동안 EURUSD (1 시간)에 약간의 손실.


기사에 대한 업데이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우연히, 나는 새로운 외환 거래 시스템을 Belkhayate의 웹 사이트 (URL REMOVED)에서 발견했습니다. 8 강력한 무역 지표는 귀하의 무역 무기고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표들은 REPAINTS와 같은 중력 중심과의 차이점에서 다시 칠하지 못한다. 나는이 시스템과 모든 지표를 테스트했으며이 놀라운 것을 발견했다. 이 새로운 외환 거래 시스템을 테스트 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와 매우 유사하게 보이지만 제출하거나 시험판을 제출하게하면 모든 사람들을 위해 행복하게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mbfx 시스템을 테스트했다. COG 때문에 다시 페인트한다. 나는 VFX SYSTEM을 찾았지만 더 좋았습니다.


MBFX 시스템은 5 년 전 Nick Bilak에 의해 개발 된 2 개의 무료 지표의 매우 작은 변형입니다. 주요 지표 t는 다항식 회귀에 지나지 않습니다. 타이밍 표시기는 또한 자유 표시기의 이름이 바뀐 버전입니다.


yekkow 3가있는 다른 페인팅 표시기는 3 레벨 지그재그로, 또 다른 무료 표시기이며 최신 값을 그리거나 현재 값을 페인트 할 때 현재 값을 다시 칠합니다. 3. 페인트 된 1과 2와 동일합니다. .


나는 2005 년부터 MT4를 코딩 해왔고 이런 종류의 것을 꽤 많이 본다. 무료 지표를 찾으십시오. 이름을 바꾸고 순진한 초보자에게 팔아라.


이것이 기사에 포함 된 이유입니다.


& # 8220; 잠시 동안 MT4를 사용해온 사람이라면 새로운 지표가 아니며 적어도 MBFX 타이밍 표시기가 무엇인지 묻는 셀 수 없을 것입니다. & # 8221;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주식 시장은 주식의 상승과 하락에 기여하는 많은 요인들이 있기 때문에 위험하고 예측할 수없는 사업입니다.


이 시스템으로 테스트가 중단 되었습니까? 나는 잠시 업데이트를 보지 못했습니다. MBFX.


예. 우리가 계속 검토하는 모든 시스템을 실제로 테스트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으면 좋겠어.


무료 거래 시스템 가입.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새로운 지표 및 전문가 고문이 추가되면 귀하에게 한 줄을 남깁니다. 그리고 새로운 거래 시스템에 대한 검토를 언제 시작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엄격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귀하의 주소를 100 %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기사 카테고리.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사이트에 기여.


우리는 신선하고 영리한 거래 아이디어와 전략을 항상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계 거래 시스템과 Metatrader를 좋아합니다.


가치있는 일이라 생각하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목적으로 기사를 수락하지 마십시오. 모든 거래 개념은 고유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